Hi Hi

중고차대출 - 가장 합리적으로 진행하기

금융대출정보

중고차를 살때 현금을 내고 일시불로 차량을 구매하면 좋겠지만, 중고차 대출을 이용해서 구입하시는분들이 많습니다. 차량이 결정되면 대부분 해당 중고차 지점에 상주해있는 업체와 중고차 대출을 진행하게 되는데요. 과연 이게 합리적일까요? 오늘은 합리적으로 중고차대출 진행하는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중고차대출


중고차대출 왜 다 캐피탈인가?

중고차를 사러가서 차량을 결정하고 대금을 지불할때 대출을 끼고할경우 대부분의 딜러분들이 캐피탈을 추천해 줍니다. 물론 처리가 빠르기 때문에 캐피탈을 이용할수는 있지만 금리에서 많은 차이가 나기 때문에 조금 번거롭더라도 중고차대출 상품을 알아보시고 진행하시길 추천 드립니다.

 



신용등급이 높다면? 신용카드사 오토론
캐피탈 외 에 신용등급이 높으시다면 카드사에서 진행하는 상품인 오토론도 금리적으로 좋습니다. 최저금리가 캐피탈사에 비해서 낮게 시작하기 때문이죠. 최저 연 3.9%까지도 금리를 받을수 있습니다. 하지만 신용등급이 높을경우에는 최대 20%까지의 금리가 나올수 있기때문에 신용등급이 높으신 분들에게 추천 드립니다.

 


시간이 있으시다면 은행권대출
은행권 대출은 대출이 진행되는 시간이 오토론이나 캐피탈에 비해서 오래걸립니다. 하지만 금리는 최대 6%대의 금리로 진행하실수 있기때문에 사실상 위2가지 방법 포함하여 가장 저렴한 중고차 대출이 가능합니다.


마치며

중고차를 구매할때 할부진행을 원하신다면, 구매하러 가기전에 미리 금융권에 확인을 하시는게 좋습니다. 미리 준비를 하고 구매를 하면, 사용자에게 가장 유리한 상품으로 대출이 가능합니다. 꼭 미리 확인하시고 가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