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 Hi

주부대출 가능한곳 및 주의사항

금융대출정보

일정한 소득이 발생하는 직장인도 요즘에는 좋은 조건의 대출을 받기가 쉽지않은데요. 무직자로 분류되어지는 주부분들께서는 대출을 받으실 때에 더욱 고민이 많으실 수 밖에 없습니다.


오늘은 주부대출이 가능한곳과 주부대출시 주의해야할 사항들 을 몇가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주부대출 가능한 곳

금융업계에서 전업주부는 소득이 없는 프리랜서 ,대학생, 취준생, 군인과같이 무직자로 분류가 되어집니다. 그렇기 때문에 무직자도 가능한 대출을 알아보시는것이 첫번째로 하셔야하는 일인데요. 주부 신용대출이 가능한 1금융권 은행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요즘 가장 핫한 1금융권 대출 입니다. 인터넷이나 모바일로 간편히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으면서 심사도 까다롭지 않아 50 ~ 300만원까지 대출을 비교적 쉽게 받을 수 있습니다.


금리는 3.9% ~ 15% 까지이며 신용등급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2. 우리은행 위비 모바일 대출



주부나 무직자도 방문 없이 모바일로 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다만 신용등급이 7등급 이상이어야 합니다. 대출 한도는 100 ~ 2,000 만원 까지이며 금리는 연 5.3% ~ 15% 입니다.



3. 현대캐피탈 신용대출



신용등급에 따라서 최대 5,000 만원이라는 큰 금액까지도 가능한 상품입니다. 금리는 연 5.75 ~ 23.9 % 까지 입니다. (단, 대출심사가 필요하며 신용등급이 좋아야 합니다.)




4. 웰컴론 단박대출



웰컴 저축은행에서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본인 인증이 가능한 휴대폰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대출 한도는 300만원이고 금리는 최대 24% 입니다.



5. 미즈사랑 미모 300



여성 전용 대출 상품으로 소득이 있는 만 19세 이상인 여성분들만 해당이 됩니다. 소득이 없는 주부의 경우에는 만 26세 ~ 59세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최대 300만원 한도이며 금리는 최대 24 % 입니다.


주부대출의 경우에는 신용등급이 엄청 나쁘지만 않다면 최대 300만원까지는 대출이 비교적 쉽게 가능합니다.



주부대출 쉬운 곳 ?

위에서도 얘기드렸듯이 무직자의 신분으로는 쉽게 대출이 가능한곳이 잘 없습니다. (월 수익이 일정한 직장인도 낮은 금리의 대출은 쉽지 않습니다.) 따라서 주부대출을 생각하신다면 쉽게 대출이 가능한곳 보다도 본인 상황에 가장 잘 맞는 금융회사를 선택하시는것이 더욱 중요합니다.


단, 대부업체 대출은 절대로 피하시기 바랍니다. 대출을 알아보실때에는 꼭 제 1 금융, 제 2금융권을 우선으로 알아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