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 Hi

개인회생중대출 조건 필요서류 가능한곳

금융대출정보

오늘은 개인회생대출상품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경제적과 여러 사정으로 상황이 좋지않아서, 갑자기 돈이 필요한 경우가 생겼을 경우에 금융권에서 돈을 빌리는것은 사실상 불가능한 일이죠! 그래서 오늘은, 개인회생중대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까요~?

 


개인회생중 대출이 가능한 개인회생론!

법원의 회생인가자로 24개월 이상 변제계획을 성실히 이행하거나 이행완료를 한경우, 일정요건을 충족하면 개인회생론을 이용할수 있다는점이죠!

 


개인회생대출의 조건 

개인회생대출의 가장 큰 조건은 기본적으로 무직자는 불가능 합니다! 즉, 개인회생중이신 사업자 그리고 직장인이셔야 합니다!. 그리고 현금수령 및 소득증빙이 가능하셔야 기본적인 자격조건에 해당되야하고 또한 , 인가결정전 한도 1000만원이되야, 개인회생대출을 받을수 있답니다!


(인가결정후 4000만원이내이셔야 하며 금리 27.9%이내셔야 개인회생대출자격에 해당 위의 대출자격에 해당하지 않는다면 상담 및 진행이 불가능)

 


개인회생중 대출의 조건 

1)대상: 개인회생인가결정자 및 진행중인자로 소득이 있는 직장인,자영업자,주부(여성) / 파산면책자가능

2)금리: 연10%대부터 23.9%이하

*직군,근속기간,건보료10만원 이상 납부조건에 따른 금리차등적용

3)대출한도: 최대3,000만원

4)상환방식: 만기일시상환,원리금균등분할상환 선택

5)대출기간: 12개월-60개월

6)구비서류: 실명확인증표,주민등초본,소득증빙서류

7)연체,미성년자,군미필 진행불가

 


개인회생을 위해서 필요한 서류

우선 별도로 준비해야하는 서류들이 있지만, 개인회생중에 가능한 서류들을 한번 정리해보도록 할까요 ?

- 상담 및 차입신청서

- 신청서 ( 주민등록증,운전면허증,여권 등)

- 주민등록등본

- 소득증빙서류 ( 급여명세서,급여통장 사본, 근로소득원천징수영수증,근로계약서 등)

 


마치며

마지막으로 개인회생중 대출을 신청하기 위해선 신용회복위원회를 통해, 상담을 하여, 한도와 금리를 자세하게 알아보고 상담하는것이 좋을것 같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