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 Hi

무서류대출 - 자격/조건/신청방법 꿀Tip

이동

대출 심사시 서류가 없이 무서류로 대출을 받을 수 있다는 사실 알고계셨나요? 대출이라하면 흔히들 복잡하고 많은 서류를 떼야하고 보내야 한다고 생각하실것입니다. 이렇게 대출 한 번 받으려면 심사 때부터 필요한 서류들을 준비하느라 하루를 그냥 보내버리기도 합니다. 하지만 이런 복잡한 절차와 서류가 없이! 게다가 무직자도 가능한 무직자무서류 대출이 있습니다. 그것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무서류대출이란?

보통 대출을 알아볼 때 금융기관에서 대출 관련 서류를 작성하고, 첨부서류를 넣고 신청을 한 다음 심사를 받는 과정이 꼭 필요한데요. 세상이 많이 변한 만큼 이제 인터넷으로 대출 신청을 하고 대출을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물론 간편하게 대출을 받는 것이기 때문에 큰 금액의 대출은 불가하고 300만원정도의 한도가 나오는 상품만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더 발전을 하게 되면 이보다 더 큰 금액도 궂이 여러가지 서류 없이 대출이 가능할 것이라 생각합니다.


 



무서류대출 자격


[대출 자격]


무서류대출은 말 그대로 기존 대출에 필요한 절차를 크게 간소화 한 것이기 때문에 간단하게 신원을 조회하고 대출 심사를 마쳐야 하기 때문에 대출신청자의 신용이 좋은 상태여야 합니다. 말 그대로 큰 사고를 막기 위해 절차를 간소화 하되 자격 조건 자체를 까다롭게 만든 것입니다.

대출 신청자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 3개월 이상 소득활동 중인 직장인, 근로자, 프리랜서, 자영업자

 

 


[대출 금리]

무서류대출의 금리는 약 5~99% 입니다. 간단한 조회를 통해 한도와 금리를 알 수 있습니다.


무서류대출 구비 서류

무서류 대출은 이름 그대로 별도의 서류가 필요 없습니다. 오로지 대출 신청자 본인의 신용등급만 좋으면 끝! 그러나 경우에 따라 약간의 서류를 필요로 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최종 정리

 


대출이 쉽게 된다는 것은 그 만큼 대출을 받는 사람이 기본적으로 신용등급이 좋거나 금융기관에서 믿고 돈을 빌려줄 수 있음을 뜻합니다. 만약 자신의 신용등급이 그닥 좋지 않은데 아무런 서류도 없이 대출을 해준다고 한다면 꼼꼼하게 이자, 상황 날짜 등을 확인하셔야 합니다. 금융기관은 절대 밑지는 장사를 하지 않습니다. 꼭 염두해두셨다가 피해보는 일 없이 원활하게 대출 받으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