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 Hi

기대출과다자대출 - 자격/조건/신청방법 꿀Tip

이동

요즘은 대출이 없는 사람이 없다고 할 정도로 주택 마련을 위해 또는 개인 사정에 따라 대출을 받은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대출을 받을 때에는 현실적인 정보를 가지고 계셔야 하는데요. 생각보다 주먹구구식으로 얕은 정보를 가지고 대출을 받으려고 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렇게 되면 대출 승인이 나지 않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제대로 잘 알고 대출을 신청하는것이 좀 더 편하고 수월하게 대출을 받는 방법입니다.


 


기대출과다자대출이란?


기대출과다자대출의 경우 기존에 보유한 채무가 소득의 100% 이상이 되거나 신용등급이 6등급 이하, 기존에 이미 대부업의 채무를 가지고 있는 경우, 높은 소득으로 인해 서민금융을 이용하는 것이 어려운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이렇듯 대출이 쉬워보이지 않는 상황에서도 추가적으로 대출을 받는것이 가능할까요?

 


결론부터 이야기 하자면 쉽지만은 않습니다. 대부업을 이미 이용한 경우에는 더더욱 어렵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럼에도 그나마 가능성이 높은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현실적인 방법

 


1. 햇살론, 사잇돌대출 등과 같은 서민금융을 이용.

2. 통대환 이용하기

3. 2금융권의 환승론 및 통합상품 이용

4. 개인회생 전환



최종 정리

 


요즘 정부나 개인 모두 이런 저런 어려운 상황들이 많이 생면서 대출을 희망하는 사람이 많이 늘어났습니다. 그러나 개인 부채 비율이 높아지다보니 정부에서 대출에 대한 제재를 하기 시작했고 지금은 이전에 비해서 대출을 받는것이 굉장히 까다로워졌습니다. 까다로울 뿐만아니라 어렵기 때문에 혼자 처리하기 어려울 수 있는데 이 때에는 금융관련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것도 하나의 방법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