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 Hi

저신용자대출 신용등급별 대출진행시 알아야할것들

금융대출정보

신용등급이 낮은 저신용자 대출시 1금융권이나 2금융권을 진행하기가 쉽지는 않습니다. 그래서 개인대부업등을 이용하는경우도 있는데요. 오늘은 저신용자대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용등급이 낮은 저신용자라고 1금융권 대출이 어려운것은 아닙니다. 직장에 재직중이거나 개인사업을 진행중이라면 신용대출이 가능하지만 신용등급이 낮으면 그 한도가 낮거나 금리가 높아질수 있습니다. 오늘은 신용등급 7등급을 기준으로 이상과 이하로 나누어 알아보겠습니다.


 


신용등급7등급 대출

신용등급 7등급 무직자분들은 다행이도 아직까지는 금융권에서의 대출이 가능합니다. 그렇다고 아무은행에서나 무직자에 신용등급이 7등급인 사용자에게 대출진행이 되는것은 아닙니다. 그래서 오늘은 은행별로 대출정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나은행 이지페이론

하나은행에서는 36개월 상환 게획으로 3백만원까지 대출진행이 가능합니다. 업계평균의 금리는 약 6.19%로 월 91,524원씩 상환을 하게되며 총 납부하는 이자의 금액은 294,700,원 입니다. 하지만 하나은행 이지페이론 상품은 4.40%의 금리로 월89,106원씩 상환을 하게 되며 완납시 납입이자는 약207,660원입니다. 업계평균보다 87,040원의 이자가 절약되게 됩니다.

 


모바일 뱅크 K뱅크 슬림k 신용대출

최근 큰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모바일뱅크 양대 산맥중 하나인 K뱅크에 슬림k 신용대출이라는 상품이 있습니다. 인터넷을 지원을 할수 있어서 간편합니다. 최저금리는 4.47%이며 최대 5,000만원 까지 대출을 진행할수 있습니다. 

대출기간은 36개월이며 중도상환수수료는 0.7%입니다. 다만 이 상품의 경우 신용카드 사용을 1년이상사용하셔야만 대출진행이 가능하십니다. 신용등급이 7등급이라도 진행 가능합니다. 모바일로 하기때문에 간편하고 처리가 빨라서 정말 급전이 필요하신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P2P대출 렌딩사이언스 Apolloan 11

무직자나 신용등급이 낮으신분들은 P2P대출을 많이들 찾으십니다. 일반 금융기관에 비해서 신용등급에 조금은 너그러운편이기 때문인데요. 신용7등급 무직자인 분들중에 P2P대출을 알아보시고 계시는분이 있다며느 렌딩사이언스 Apolloan 11 을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대출기간은 24개월로 다른 업체에 비해서 짧은편이지만 금리는 3.7%로 낮은편 입니다. 최대 대출액은 3,000만원 까지 가능합니다. 시중의 금융업계에 비해서 완납시 이자를 약 398,150원 절약하실수가 있습니다.

신용등급 7등급 / 무직자 대출 관련정보 알아보기

개인대부업 대출 진행전 확인해야될 정보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