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 Hi

청년대출 방법 관련정보 확인하세요

이동

우리나라 청년들이 생각하는 가장 큰 문제는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그 중 1위는바로 바로 "주거문제" 인것 같아요~ 우리나라에서 안정적으로 주거할곳을 마련하기란 정말 힘들죠~ 확실히 큰 부담감도 있을뿐더러 , 많은 목돈이 필요하기때문이죠! 이에따른 조사결과 최소 1,000만원에서 많게는 1억원까지돈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사회 초년생에게 단돈 100만원도 정말로 큰돈이죠. 안정적인 직장을 다닌다면, 전세,월세 대출을 받을수 있지만 요즘같은 취업난에 아직 취업을 못한 청년들에겐 해당되지않는 요인입니다. 즉 현실적으로 일용직 및 비정규직일때는 대출을 받기도 쉽지않죠

 


그래서 청년들은 매월 비싼 방값을 내기위해, 높은 금리의 대출을 이용하거나 아르바이트를 해서 돈을 모으는 방법밖에는 없는것이 요즘의 현실입니다.

청년맞춤형 전월세대출 

이러한 청년들의 고충을 덜어주기위해서 정부가 함께 팔을 걷었습니다! 그것은 바로 "청년맞춤형 전월세대출"이라는 상품입니다! 이 대출상품은 청년들의 평균주거비용을 확실히 도와줄수있는 든든한 상품입니다.

 


청년맞춤형 전월세 대출의 장점

.전세금과 , 보증금 7000만원까지 지원가능 

.월세는 최소 50만원~최대 1,200만원까지 한도로 지원이 가능

적지않은 자금

우리나라 청년들의 평균 보증금 수치를 봐도 , 적지않은 자금입니다!

이 대출의 특징은 현재 소득이없어도 낮은 금리로 대출을 이용할수있는게 가장 큰 장점입니다또한 저소득층만 아니라 중소득 청년들에게도 지원이 가능 한 대출상품이죠!

 


사회 초년생이 낮은 금리 대출을 이용해 안정적으로 주거를 구하고, 돈을 모을 수 있다는 희망을 주기 위한 정책으로 앞으로 많은 확대가 이뤄져야할 대출 상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