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 Hi

저축은행금리비교 최신

카테고리 없음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축은행 금리를 비교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한국은행의 기준금리는 1.5%로 유래없는 초저금리라고 합니다. 보통 은행들은 한국은행의 기준금리에 따라서 수신금리를 올렸다가 떨어뜨리기도 한다는데요.한국은행 자체의 금리가 초저금리이기때문에 일반은행 적금금리도 고금리를 기대하기 어렵다는게 현실이라고합니다. 오늘은 저축은행 금리를 비교함으로써 어떤금리가 좋은지 알아보도록 할까요?

 


라이브저축은행 "정기적금"

가입금액:월 1만원 이상
가입기간:12개월 이상
기본금리:연 3.2%
우대금리:없음
이 상품은 가입금액이 월 1만원 이상으로 제한이 없는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하지만 가입기간이 딱 1년으로 한정되어있다는것이 아쉽습니다.

 


인천저축은행 "e-보다 정기적금"

가입금액: 월 1만원 이상
가입기간: 6개월~5년이내
기본금리
-6개월: 연 2.20%
-12개월 : 연 2,90%
-18개월 : 연 2,90%
-24개월 : 연 3.0%
우대금리: 없음
이 상품은 우대금리가 없는 대신, 가입금액의 제한이 없습니다! 또한 가입기간도 최대4~5년까지 설정할수있어서 중장기적으로 목돈과 저축을 하시려는분들에게 추천하는 상품입니다.

 


웰컴저축은행 "첫거래m정기적금"

가입금액: 월 1만원이상~30만원 이하
가입기간: 12개월
기본금리: 연3.2%
우대금리: 연1.0%
이 상품은 우대금리가 연 1.0%라 워낙 받기쉬운 적금상품이기때문에,우대까지 포함하면 연4.2%의 고금리를 받을수있답니다.

 


마치며

오늘은 저축은행의 금리를 비교해보았습니다. 여러 적금과 저축은행의 금리를 비교하여 나에게 맞는 상품을 찾고 맞춰가는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다양한 상품과 해택이 있으니 홈페이지를 직접방문하셔서 확인하는것도 나쁘지않은 방법이곘습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하시고 즐거운 나날이 계속 되길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