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 Hi

신세계백화점상품권 구입처 사용처

카테고리 없음

안녕하세요! 오늘은 날씨가 너무나 좋은것같아요~그래서 백화점에 들렸는데 사고싶은 물건이 아주아주 많았답니다.오늘은 신세계백화점 상품권에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신세계백화점상품권이 있었는데 이왕이면 저말고도 다른분들도 함께 좋은정보를 공유하고싶어서 글을 작성해봤습니다! 자 그러면 상품권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할까요?

 


신세계백화점 상품권이란?

신세께백화점상품권이란 이마트,신세께백화점,빕스,아웃백등 외식 및 쇼핑,레져등에 여러가맹점에서 사용할수있는 상품권을 말합니다! 신세계백화점 사용처를 보면 해택도 아주 다양한편이고 다향한 제휴사가 많다고 합니다! 잘참고하셔서 좋은 해택함께 누리도록 해요!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구입처?

신세계상품권 구입처
-전국 이마트 및 신세계 백화점,신세계몰
-각종은행:기업은행,SC제일은행,씨티은행,우리은행(일부지점 판매제외)

온라인사용

신세계상품권은 인터넷에서 사용하면 더 유용하게 사용할수있습니다! 하지만! 이마트나 신세계백화점을 방문해야 하기때문에 조금 번거로우실수도 있습니다.

 


신세계백화점 사용처 정리

-전국 신세계백화점 매장
-전국 이마트(E-mart) 매장
-전국 이마트 에브리데이
-아울렛 매장(프리미어 아울렛 파주점/여주점)
-해외패션 명품점(청담점에 한함)

주요호텔 사용처

신라호텔,파라다이스호텔,웨스틴 조선호텔,노보텔(부산),신라스테이,해운대 센텀호텔,JW메리어트 호텔(서울)

 


마치며

오늘은 신세계백화점상품권에대해서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다양한 해택이 있는만큼 자세히 알아보면 더 좋은 해택을 더더 많이 가져갈수있어서 아주 유익한 정보였죠?ㅎㅎ 이왕에 신세계백화점상품권을 이용해보시는게 어떨까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보내시고 좋은하루 보내세요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