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 Hi

여성무직자대출 - 자격/조건/신청방법 꿀Tip

카테고리 없음

최근 들어서 투잡, 쓰리잡을 뛰는 분들이 많이 계신것 같습니다. 낮에는 메인잡을 뛰고 새벽이나 저녁에는 대리운전이나 단기 알바같은걸 많이들 하고 계신데요. 그 만큼 경기가 좋지 않다는것 입증하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인지 대출을 알아보는 분들 또한 굉장히 많아졌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여성무직자대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오늘 알려드리는 대출은 소득증빙, 재직확인 없이 대출 가능한 상품인데요.


대출 상품의 이름이 딱 여성무직자대출은 아니지만 은행 방문, 제출 서류 없이 인터넷과 모바일로 간편하게 신청이 가능한 상품이며 본인의 신용등급만으로 대출을 받기 때문에 직업이 없는 여성분들도 대출을 받으실 수 있는 금융상품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여성무직자대출이 가능한 은행과 특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

대한민국 스마트폰 이용자라면 모두가 사용하는 카카오톡. 카카오가 카카오뱅크 서비스를 시작하면서 금융 절차가 굉장히 단순해졌는데요.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은 전국민 90%가 대출이 가능하다는 캐치프라이즈를 내걸고 출시된 대출 상품입니다. 신용등급이 8등급이신 분들도 대출이 가능하다는 특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은행 위비 대출

서울보증보험 증권발급만 가능하면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상품인데요. 최대 2,0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하며 직접과 소득관련 내용을 확인하지 않기 때문에 직업이 없는 주부나 대학생들도 대출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어서 인기가 좋은 대출 상품입니다.


신한은행 써니 모바일 간편 대출

신한은행 신용카드를 가지고 계시다고요? 그렇다면 대출이 가능하십니다. 물론 직업이 없는 주부님들도 대출이 가능하시며 최대 5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롯데캐피탈 모바일 즉시 대출

2금융권의 장점이죠?! 최대 2,500만원이라는 높은 대출 한도를 자랑합니다. 하지만 단점 또한 명확한데요. 1금융권에 비해 이자가 높습니다. 대출금리가 최소 12%대인데요. 이처럼 장.단점이 극명하긴 하지만 돈이 필요하지만 1금융권 대출이 어려운 분들이 대안으로 선택하기 좋은 대출 상품입니다.


이밖에도 모바일 대출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서 각 금융사별로 모바일 전용 대출 상품이 출시가 되고 있기 때문에 주거래 은행이 있다면 우선적으로 알아보시면 승인, 금리 면에서도 가장 유리하실 것 같습니다.


대출 상품을 알아보실 때에는 늘 제1금융권 > 제2금융권 > 사금융 순서로 알아보시는게 가장 좋으시며 반드시 본인의 대출 상환 능력을 고려하여 선택하시는 것이 바람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