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 Hi

신용불량자 대출 가능한곳 - 한눈에 알아보기

금융대출정보

신용불량자대출 당일에 가능한곳 및 주의사항


1. 신용불량자 당일 대출 가능한 곳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신용불량자 신분으로는 제 1,2 금융권에서는 당일 대출을 받으실 수가 없습니다. 그렇지 않다면 대부업체가 있는데 , 대부업체 역시 이름있는 브랜드에서는 힘듭니다.

 



결국에는 개인 월변 대출을 찾게 됩니다. 그런데 이러한 곳들은 엄청난 고금리 또는 선수수료 등을 요구합니다. 이자를 먼저 보내라고 하거나 24% 이상의 고금리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당일대출 관련정보 알아보기


개인돈월별대출 관련정보 알아보기


하지만 개인돈이나 개인 월변 대출은 정말로 피해야할 대출임을 꼭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2. 신용불량자 당일 대출 주의사항


급하게 돈을 구하려 불법 업체의 대출을 받거나 감당할 수 없는 고금리로 대출을 받게 된다면 더 이상 신용을 회복할 수가 없을 수 있습니다. 개인 돈 및 급한돈을 마련할 수도 있지만 이 또한 악순환의 길로 빠질수 있으니 꼭 심사숙고하셔서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3. 국민행복기금 채무조정 서비스


1,2금융 및 대부업체에서는 돈이 마련이 되지않고 개인돈은 쓰지말라고하니 .. 그렇다면 어떤 방법이 있을까요 ? 


과도한 채무로 인해서 신용불량자가 되었다면 국민행복기금 채무조정 서비스를 알아보실 것을 추천 드립니다. 국민행복기금 채무조정 서비스는 국가에서 운영하고 있으며 6개월 이상 연체된 1억 이하의 대출이 있으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신청 후 채무 조정이 승인 된다면 연체 이자 모두를 탕감할 수 있고 채무 원금에서 30~60% 최장 10년동안 분할 하여 상환할 수 있습니다.


대환대출 조건 관련정보 알아보기



신용불량자 채무조정 서비스는 국민행복기금 사이트 를 통하여 신청 가능하거나 전화번호 1588-3570 으로 연락하셔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구비서류는 신분증 / 주민등록등본 / 소득증빙자료 / 채무 관련 서류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