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 Hi

개인돈월변대출 진행하기전 꼭 확인하세요

금융대출정보

1금융권이나 2금융권에서 대출진행이 어려우신 분들은 대부업체를 이용하시는데요. 개인돈월변 대출할때 유의하상항에 대해서 확인하시고, 안전하고 합리적인 대출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개인돈 월변? 말그대로 사채

개인돈을 빌려준다는것은 말그대로 사채를 발행한다는 것인데요. 물론 불법은 아닙니다. 대부업체로 등록을하면 개인돈을 빌려줄수가 있습니다. 개중에 대부업체 등록이 되지않은 곳은 불법대부업체에니 유의하셔야 합니다.


 


개인돈을 빌리실경우 진행은 쉽게 되지만 금리는 굉장히 비싸기 마련입니다. 하지만 법정으로 정한 최고 금리는 넘기지 못하는데요. 법정 최고금리는 24%입니다. 24%이상의 대출은 불법이며 신고대상이 됩니다.


개인돈 월변 대출을 진행하실때는 정식으로 대부업 등록된 정식업체에서 진행하셔야 합니다.


개인돈 월변 대출시 주의할점 

선입금 요구를 하면 무시하세요.
대출을 진행하기 전에 통장확인을 위해서 2만원을 입금하라고하는 방식인데요. 금액은 천차만별 입니다. 작은 돈이라고 생각하고 입금하면 전산상 확인이 잘안된다며 다시 입금을 요구하고 그렇게 재차 입금을 하면 4만원이라는 금액을 받고 연락두절이 되는경우가 허다 합니다.

 


통장이나 체크카드를 요구하면 무시하세요.
대출이 진행되면 이자나 원금을 여러분의 통장에 입금하라고 합니다. 그러면서 통장이나 체크카드를 요구하는데요. 여러분이 이자를 입금하면 알아서 찾아가겠다는 워딩 입니다. 여기서 대포통장 아니냐고 의심을하면 핸드폰 입출금 문자가 가니까 걱정안해도 된다는 식으로 이야기하는데요. 절대 여러분의 통장이나 체크카드를 전달하면 안됩니다. 

작업대출이나 카드깡은 절대 하지마세요.
개인돈을 진행하다보면 서류를 위조하는 방식의 작업대출이나 신용카드 소지자에게는 카드깡 방식의 대출을 제안하기도 합니다. 위의 2가지 경우는 적발될시에 금융 질서 문란자로 분류되어 더이상의 경제활동을 하지못하니 절대 하지마시길 바랍니다.

 


마치며

개인돈 월변 대출은 금융권이 아닌 개인돈을 빌려쓰는것이기때문에 진행하기가 굉장히 수월합니다. 반면에 금리역시 굉장히 높습니다. 얼마 되겠어? 라는 생각으로 금새 빚더미를 껴안게 될수가 있습니다. 혹시나 너무 급해서 개인돈을 쓰시고 그 빚이 감당이 안되신다면 개인회생 제대로를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