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 Hi

50만원소액대출 - 자격/조건/신청방법 꿀Tip

이동

'대출'이라고 하면 많은 사람들이 큰 액수의 돈을 가장 먼저 떠올립니다. 하지만 수백, 수천, 억원대의 대출이 아닌 50만원소액대출이라는 것도 있는데요. 우리가 살다보면 갑작스럽게 큰 돈이 생길 때도 있지만 반대로 큰 금액은 아니지만 급하게 돈이 필요한 경우가 있기 마련입니다. 누구에게는 흔한 경우, 또 누군가에게는 흔치 않은 경우이겠지만 이런 상황이 되었을 때 참고하실 수 있도록 내용을 준비해보았습니다.


50만원소액대출이란?

50만원 소액대출은 말 그대로 대출이라는 이름을 붙이기 애매할 만큼 적은 금액의 대출입니다. 금융권으로 치면 워낙에 적은 금액이기 때문에 이 금액에 대해 쉽게 대출을 해주는 곳을 찾기 어려운 상황이기도 한데요. 일반적인 금융사에서는 진행이 어렵다고 볼 수 있기 때문에 잘 알아보셔야 합니다. 소액대출의 경우 핀크나 페이코 소액대출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50만원소액대출 자격


[대출 자격]


금액이 적은만큼 무직자, 프리랜서, 학생, 갓 전역을 한 군인이 쉽게 접근하여 받을 수 있습니다.


[대출 금리]

50만원소액대출의 경우 상환 기간이 다른 대출 상품들에 비해서 짧습니다. 금리는 약 7~10%대로 높은 편이지만 위의 대출 자격에서 설명드렸듯 자격 조건이 타이트하지 않아서 이용하기 좋습니다.

 



50만원소액대출 구비 서류

핀크, 페이코를 통한 50만원소액대출은 모바일 대출이기 때문에 방문이 필요없으며 서류 또한 필요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6개월 내 사용 실적 또는 가입 후 한달이 지나야 하는 조건들이 있지만 페이코의 경우 대출 신청 전 3만원 이상 충전 후 대출 승인과 동시에 충전금을 환불신청하면 다시 3만원을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최종 정리

페이코를 통한 50만원소액대출의 경우 대출 신청 후 내 계좌로 바로 입금이 되는 방식이 아닙니다. 페이코에 포인트로 충전이 되는데요. 1포인트가 1원과 같기 때문에 50만원 대출을 받을 경우 50만 포인트가 쌓이며 인출을 원할 경우 계좌 송금을 해주시면됩니다. 간단하죠? 그럼 급한 소액 대출을 받으실 때 잘 참고하셔서 도움되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