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 Hi

20대 적금추천

카테고리 없음

안녕하세요? 오늘은 "적금"에 대해서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모두 저축을 할하고 계신가요~? 요즈음 20대 청년층을 보면 사회에 막 들어가는 사회초년생이 20대 시절에 제테크에 관해 진지하게 고민하고 계획하는 분들이 아주 많다고합니다. 

 


목돈 만들기를 위해서 가장 기본적으로 가입해야하는 상품이 바로 적금통장을 통한 상품이기때문에 어떻게 효율적으로 사용하느냐에따라서 개인에게 효과있는 좋은 적금을 만날수있는것같아요. 오늘은 다양한 20대 적금추천 및 적금통장과 상품들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과연 어떤 적금 상품이 사회초년생에게 인기가있을까요?

우리은행 스무살 우리적금(도전형/절약형)

지원대상:만 18세이상~만 30세까지 청년
적금종류:도전형(정기적금 방식),절약형(자유적금 방식)
-도전형:적금 가입시 본인이 정한 금액(한도 월 최대 20만원) 매달 저축
-절약형:매달 20만원 한도내,자유롭게 저축할수있는 자유적금 방식

참고사항-도전형:정기적금 방식(월 정해진 금액 외 추가입금 불가) -절약형:자유적금방식(입금한도 월20만원 내에서 입금가능)

 


신한은행 두배드림적금

지원대상:만 19세이상
가입금액:4만1천원~20만4천원
예금과목:정기적금
저축방법:적립식,장기적립식

참고사항

-자동재예치불가

-일부해지불가

우대이자율

-입출금통장 실적우대(최종이자율:기본이자율+우대이자율)

 


케이뱅크 주거래우대 자유적금

케이티 벵크가 새로 선보인 자유적금에 대해서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자유적금은 월 최소 1,000원 이상 최대 300만원 한도내에서 1인 3계좌 까지 자유롭게 가입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제품금릴는 가입기간에따라 차이가 있는데요. 이럴꼉우 기본금리 연 2.0%~2.2$에 최고 연 0.6%우대 금리를 적용한답니다! 우대금리는 급여 이체나 통신비 자동 이체중에 하나를 고를수도 있구요. 체크카드 월 20만원이상시에, 최고 금리를 받을수있답니다. 급여이체 인정 기준은 50만원 이상급여와 월급,수당,급여,보너스 등 급여를 알수있는 단어나직장명이 입금 적요에 포함되면 된다고 해요!통신비 자동이체 의 경우에는 케이뱅크 입출금통장이나 체크가드로 통신비 자동이체를 설정하면된답니다:)

 


마치며

오늘은 20대 적금추천 삼품을 알아봤습니다. 다양한 상품이 많아서 많은 해택이 있는만큼 사회초년생과 20대 여러분들이 힘내서 본인에게 맞는 적금상품을 찾았으면 좋곘네요^^ 제글이 도움이 됬으면 좋겠네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보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