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 Hi

100만원대출 소액급전 필요할때 확인하세요

금융대출정보

급하게 소액이 필요한경우가 있습니다. 100만원 당일대출상품을에는 어떤것들이 있고 자격요건이나 금리등은 어떤지 확인해보겠습니다.

 




신용등급만 좋으시면 당일100만원 대출은 1금융권에서도 진행이 가능합니다. 남성일 경우에는 군필자 여야만 대출 진행이 가능합니다. 미필은 직장인이라고 해도 대출이 어렵습니다.


 


신용등급역시 최소6등급 이상이어야지 대출승인에 유리합니다. 무직자를 기준으로 금융권에서 요구하는 최소 신용등급이 6등급이기때문입니다.


100만원대출 상품 종류

무직자를 기준으로 100만원 대출 상품을 추려보았습니다. 1금융권 위주로 작성하였으며, 이밖에 2금융이나 개인대부업체를 통할수도 있지만 뒤로갈수록 금리가 비싸진다는것을 염두해 두시길 바랍니다.

 


신용등급 6등급 이상이어야 하며 최저 3.6%의 금리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최대 3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 20세이상 내국인
- 개인신용카드 보유
- 신용등급 6등급 이상

하나은행 이지페이론
신청즉시 한도확인하고 실행이 가능한 온라인 전용 소액대출 상품입니다. KEB하나은행에서 신청가능하며 최대 한도는 300만원 입니다. 신용카드를 소지하고 계셔야지 진행이 가능합니다.
- 신용카드 소지자
- 최대한도 3백만원 최소50만원 이상 진행가능
- 전액 원리금균등분할 상황, 통장대출방식(마이너스통장)
- 중도상환수수료 없음, 제출서류 없음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은 소액대출의 끝판왕이라고 보실수 있습니다. 기존에는 신용카드가 없어도 진행가능했지만, 최근 신용카드 소지자에 대해서만 진행할수 있도록 변경 되었습니다.
- 한도 : 50만원 ~ 300만원
- 금리 : 3.348% ~15%
- 상환기간 : 1년 (연장가능)
- 중도상환수수료없음
- 상환방식 : 만기 일시상환


 


100만원 소액 대출시 주의사항

일반적으로 급히 100만원의 대출을 진행하실 경우에는 기대출이 많아서 1금융권 대출이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 이럴경우 2금융권이나 개인대부업체를 이용하게 되는데요. 아무리 급한 돈이라도 변제계획을 확실하게 수립하시고 진행을 하셔야 하며, 24%이상의 고금리 업체나 대출수수료를 요구하는 불법업체에서의 진행으 피하셔야 합니다.

마치며

100만원 소액대출을 할수있는곳은 위의 예시말고도 굉장히 많습니다. 몇가지 상품의 제목을 남겨드리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